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정보

IOS 9.3 재배포 시작

by 상실이남집사 2016. 3. 28.






IOS 9.3의 배포를 시작했다가 일부 아이폰과 아이패드 기기에서 먹통으로 만들어버리는

현상때문에 배포를 중단한 후 다시 배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지난번 공개된 빌드의 활성화 문제만 해결하고 배포를 한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은 공식 사이트에서 아이폰 5S와 이전 모델, 아이패드에어와이전 모델을

IOS 9.3으로 업데이트 시 애플ID와 비밀번호의 입력이 필요한데,

그것을 기억하지 못할 경우 활성화에 문제가 되었던 부분에 대한

처치방법도 함께 안내를 했습니다.



1. PC에서 Icloud.com에 로그인을 한다.

2.'설정'을 열고 '나의 기기'섹션으로 스크롤은한다.

3.자신의 기기가 '나의 기기'섹션에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만약 표시되어 있지 않다면 자신의 모든 계정을 확인한다.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경우에는 itunes에서 다음단계를 실행한다.


1.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패드 터치를 컴퓨터에 연결한다.

2.Itunes를 연다(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한다.)

3.자신의 기기를 선택한다(기기 활성화 화면이 Itunes에 표시됨

4.애플ID와 암호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한다.


위의 방법이외에도 Icloud.com에 로그인하여 활성화 잠금을 제거할 수도 있다고합니다.


1.자신의 기기를 끄거나 오프라인 상태로 만든다.

2.애플ID와 암호를 사용하여 Icloud.com에 로그인한다.

3.Iphone 찾기를 연다.

4.'모든 기기'를 선택한 다음 자신의 기기를 선택한다.

5.'계정에서 제거'를 클릭한다.

(기기 세부 사항 보기에서 지도가 표시된다면, '모든 기기'를 다시 선택한다.

해당 기기 옆에 x를 클릭한 다음 '제거'를 클릭한다.

6.자신의 기기를 성공적으로 설정한 후 icloud에 로그인하여 '나의 iPhone 찾기'를 다시 켠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활성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사원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