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배낭여행/마카오여행

마카오(04)

by 상실이남집사 2012. 9. 4.

마카오의 타이파 빌리지


마카오에서 호텔에 일하는 사람들이 살법한 위치에 있는 마을이였고,


골목하나가 먹자골목?과 기념품골목을 합쳐놓은 듯한 짧은 관광거리다.


이마을에서 주택박물관도 있고, 작은 유럽같은 모습이기때문에 사진촬영을하는 웨딩커플들이 상당히 많았었다.




타이파&콜로안 역사 박물관


저색이 무슨색이지 -_-;; 파스텔톤 연두색?? 건물이며, 초기 어떻게 이쪽에서 사람들이 살았는지 알 수 있었다.


몽촌토성? 유적같은 분위기였지만 좀더 자세히 볼 수 있도록 가운데 유리바닦길로 되어 있었다.



타이파 빌리지의 먹자골목과 기념품골목의 초입~



타이파 빌리지


주택박물관 근처



주말에 찾은 덕에 여기저기 웨딩촬영으로 인산인해였다.. 한팀만 있을때는 참 좋았는데 ;;

게다가 들러리들이 주렁주렁... 거의 남자여자 10명이상씩...;;



주택박물관의 내부



화장실이 참 넓었다..



입장권 5달러(마카오 화폐) 아웅.... 웨딩촬영객들때문에 입장하려면

대기도 해야했지만 그래도 좋은 일로 시끄럽게 떠드는거라서 그다지 기분이 상하지는 않았다.



주택박물관을 나와도 이렇게 한자만 없다면 유럽이라고 속일만한 구조다.ㅋㅋ



유럽같은 분위기의 열대 식물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