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상실이의 일상

상실이의 실제크기...

by 상실이남집사 2009. 11. 25.
상실이 처음 받아왔을 때...

그냥 조그마한 암코양이겠구나 했었다... 하지만... ㅋㅋ

그 예상은 어김없이 빗나가버리고 말았다..;;


이불위에서 똬리틀고 주무시려고 준비중이시다...

(무릎에 올려놨더니 혈액순환에 장애가 발생해서 ㅋㅋ 내려 놓으니 저리로 갔다..)


본격적으로 크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당~~~ 히히

똬리를 완전히 말지는 않고 반만 말았네요 ㅋ


줌으로 땡겨서 찍었습니다~ 이제 크기가 좀 느껴지시나요?ㅋㅋ



위에서 찍었습니다.
.
.
.
.
.
.
.
그렇습니다.
이녀석은 처음에 작은종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제 크고나서보니깐 암컷중에서도 큰편에 들어가는 녀석입니다.ㅋㅋ
(그래봐야 중간에서 조금더 큰쪽으로 가는 편이에요~)

크건작건 건강하게 큰사고 안치고 자라줘서 너무나도 고맙답니다~^^

댓글